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목포 남악 캐슬위너스 타운하우스, 사전 분양 상담 진행

  • 2016-11-15 17:06:19
  • 3567

▲ 캐슬위너스(대표 김영선)는 내달 23일 목포 남악 캐슬위너스 타운하우스 분양홍보관 오픈을 앞두고 사전 분양 상담을 시작한다고 26일 밝혔다.

목포 남악 캐슬위너스 타운하우스는 목포시 옥암동 1395번지에 위치하고 지상 2층 50세대 규모로 들어선다.

타운하우스는 단독주택과 아파트의 장점을 합한 것으로 100세대 미만으로 지으며 정원과 담 측벽을 공유하는 형태의 단독주택군이다.

개인의 프라이버시를 보호하면서 동시에 방범·방재 등 관리 효율성과 쾌적성을 높였고 마당이 있는 고가의 단독주택보다 상대적으로 가격이 저렴한 것이 장점이다.

 

이번 타운하우스는 전 세대가 남향 방향이고 세대별 각기 다른 독립된 공간으로 설계됐다.

업체 관계자는 "남악 캐슬위너스는 비엔날레 김대욱 건축 작가가 설계해 건축 평면의 다양성 및 독창성을 구현했다"며 "입주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옵션을 제공해 내가 직접 설계한 듯 우리 가족에게 꼭 맞는 집을 선택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독립된 공간으로 이웃 간 층간 소음 걱정이 없고 아울러 개인 테라스와 개인 주차장을 따로 마련해 프라이버시를 중시하는 현대인의 니즈를 충족시켰다"고 덧붙였다.

타운하우스 인근에는 대형마트, 학원, 은행, 병원, 중심상가 등 편의시설과 초·중등학교와 어린이집 등의 교육시설도 가깝다.

김영선 대표는 "타운하우스는 희소성이 있어 가치를 인정받기 좋은 꿈의 주거문화로 꼽히고 있다"며 "타운하우스의 장점을 많은 사람에게 알리고 주거문화를 선도하는 캐슬위너스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분양홍보관은 9월 23일 전남 무안 전문건설공제조합 건물에 오픈 예정이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2016/08/26 16:46 송고

댓글

댓글 남기기

부정클릭 감시중